본문 바로가기
맛과 멋/맛

[청주] 불고기짬뽕 맛집 금용에 다시 다녀왔어요.

by 친절한껍데기 2019. 10. 21.
지난번 포스팅 했던 돌짜장 맛집 금용에 재방문했습니다.
이번엔 지난번 먹었던 돌짜장이 아닌 불고기짬뽕을 먹었는데요. 이게 돌짜장보다 더 유명하다고해서 한껏기대를 하고 찾아갔습니다. ㅎㅎ
가격은 만원이구요. 돌짜장이 2인 2만원. 3인 3만원이니 동일합니다.
다만 1인당 주문이 가능하니 혼자가도 주문이 가능하겠네요.
 
가장 큰 특징은 해물이 아닌 불고기가 들어갔지만 느끼하지 않아요.
해산물은 없지만 튼실한 새우는 있답니다.
또한 고기가 충분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있더라구요 ㅋ
맛은 있지만 짬뽕이라고 생각하기엔 불고기의 달달한 맛이 강합니다. 먹다보면 맵긴한데
달달함과 매운맛의 조화가 짬뽕을 기대하고 간 저에겐 이질적으로 느껴졌어요. 해산물이 없는만큼 짬뽕특유의 시원한 맛을 기대하긴 어렵겠지만 얼큰한 고기국수정도를 생각하고 간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합니다.
양도 많아서 공기밥이 무료지만 추가로 주문하지 못했어요.

면반 고기반?

대문에 삼채라고 단맛 매운맛 쓴맛이 동시에 나는게 특징이라고 했는데 쓴맛은 잘 느끼지 못했어요. 단맛이 그만큼 강렬했건것 같아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금용의 돌짜장과 비교하면
저는 돌짜장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밥 비벼먹으면 너무 행복한 맛이에요 ㅠㅠ

https://yoyoii.tistory.com/464

 

[청주] 돌짜장 맛집 금용을 소개합니다

단순한 짜장이 아닌 특별한 짜장을 맛볼 수 있는 곳, 금용을 소개합니다. 구글지도에서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요, (구글지도 평점 4.3) 저는 9월초에 한번가고 10월초에 또 한번 다녀왔어요. 두번갔을..

yoyoii.tistory.com

 

하지만 달달한 짬뽕이 입에 맛는분들은 불고기 짬뽕에 도전해보세요.
일단 불고기 짬뽕이라 특별하고, 고기가 많아서 입안가득 면과 고기를 느낄 수 있거든요.
 
 
 

금용 불고기짬뽕 평가

1. 맛 : 3.8/5점 

 - 특별한 짬뽕을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 다만 너무 달다.. 맵지만 단맛이 맞는분들은 맛있게 드실듯!

2. 가격 : 3.8/5점

 - 짜장아니고, 짬뽕 한그릇에 만원이면... 싼건 아니지만.. 요즘 짬뽕전문점은 이정도 가격이 많더라구요.. 이비가짬뽕도 구천원이고...

.총 3.8/5점

결론 :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맞다면 도전해보세요. 짬뽕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하면 실망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