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과 멋/맛

[청주] 우유크림빵이 맛있는 빵 맛집 수제빵연구소

by 친절한껍데기 2019. 10. 12.

차 타고 지나가다 여러번 봤던 빵집인데요

요즘들어 빵이 좋아 빵집을 자주가던터라 한번 가봤어요

 

평일 오전에 갔더니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제가 먹어본건 우유크림빵인데요, 가서 알게된건데 우유크림빵은 오후1시에 새로 나온다고 하네요.

맛에는 차이가 없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신선한걸로 드시려면 오후1시에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우유로 만든 크림이 들어있어서 상하기 쉬워 냉장보관해야한다고 했어요.

전 바로 먹었습니다 ㅎㅎ

반으로 갈라서 우유크림이 들어있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크림이 터져나와 쉽지 않았어요..

그만큼 크림이 많았어요

 

수제빵연구소 우유크림빵 평가

1. 맛 : 4.5/5점 

 - 부드러운 우유크림은 먹을때는 강렬한 맛이 아니지만 먹고나면 강렬한 기억이 남는다. 입안가득 퍼지는 우유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강력히 추천한다.

3. 가격 : 4.0/5점

 - 동네빵집에서도 1500원에 한개는 저렴한 가격.

 

총 4.25/5점

결론 : 타지에서 친구가 오면 데려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