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etterTouchTool 구입했어요 + 6.6달러에 사는법

by 친절한껍데기 2019. 10. 16.

맥북구입하면서 장만한 매직마우스

하지만 일반 마우스보다 높이도 낮고 사용법도 평소 마우스랑 이질감이 있어서 애물단지가 되어버렸는데요..

매직마우스의 터치기능을 향상시키면 사용할만하다는 말을 듣고  매직마우스 활용을 위해 BetterTouchTool를 구입했어요.

BetterTouchTool는 기존 매직마우스의 기능에 추가로 여러가지 동작별 명령을 설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한번 써보면 BetterTouchTool 없이는 매직마우스 사용이 불가능할정도로 너무너무 편한 앱입니다.

예를 들면 저는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웨일 브라우저에서 제공하는 단축키를 BetterTouchTool에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매직마우스의 터치동작으로 똑같이 실행할 수 있어요. 엄청편합니다 ㅠㅠ. 탭간이동에 탭끄기 등등이 순식간에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45일 데모판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데모를 써보고 살지 결정할수있어요!

https://folivora.ai

구매라이센스는 2년간 업데이트를 지원해주는 Standard라이센스와 평생 업데이트를 지원해주는 Lifetime라이센스 두개가 있는데요

각각 7.5달러, 21달러입니다. 하지만 추가로 10% 세금이 붙는다는 불편한사실.. ㅠㅠ

저는 어차피 2년간 업데이트 지원받고 업데이트 안하고 계속쓰면 되니깐 Standard라이센스를 구매했어요.

(평생 업데이트 지원해준다지만 그전에 회사가 망할지도 모르고요 ㅋㅋ)

그리고 구글링해보니 Standard에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이 있었습니다.

쿠폰 번호는 MACSPARKYBTT 

위의 창에서 Add Coupon를 누르고 코드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6.6달러로 가격이 바뀝니다 ㅎㅎ

결제를 진행하면 메일로 인증링크가 오고 인증을 받으면 정품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제 여러가지 단축키를 입력해서 편하게 맥북을 사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