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과 멋/맛

여수밥상 비빔새꼬막살 먹어본 후기

by 친절한껍데기 2021. 5. 21.

요즘 머지포인트로 3대마트를 다 이용할 수 있는데 다른 마트들은 다 마감되어서 오랜만에 롯데마트를 방문했어요

저녁에 먹을 것을 찾다보니 꼬막살이 40% 마감행사로 팔길래 구매해봤어요.

여수밥상 비빔새꼬막살

정가는 5900원인데 할인해서 3540원이었어요. 18일 제조품이고 20일에 사왔으니 이틀만에 40%할인!

꼬막살은 좋아하는데 1인분씩 사는게 어려웠는데 저 같은 사람을 위한 제품이네요

거기에 양념장과 참기름도 포함! 너무 편리하죠.

양념장 비비기 전
양념장 비빈 후

아쉬웠던 점은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양념이 풍부하다는 느낌은 아니었고 반찬으로 먹기에는 부족한 간이었어요.

저는 꼬막 비빔밥으로 먹고 싶어서 밥을 가져와서 비벼 먹었는데 맛이 조금 부족했어요. 양념으로 넣을만한게 집에 없어서 참기름을 더 넣어먹었습니다.

밥은 다시마 밥인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리뷰하고 싶네요. 맛나요!

이렇게 준비하니 맥주 한잔이 빠질 수 없을 듯하여 편의점 달려갔다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 클라우드

 

맥주와 함께 먹으니 정말 최고! 너무 좋은 술안주네요.

 

평가

혼자서 꼬막살이 먹고 싶을 때 너무나 괜찮은 대안!

연안식당에서 꼬막비빔밥을 주문하는것과 비교해서 저렴하고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꼬막비빔밥보다 동일 가격대비 양이 많음! (밥없이 꼬막만 사는만큼 저렴?)

 

이 제품을 추천하는 대상

혼자서 꼬막살 먹고 싶은 사람!

 

저의 결론

꼬막 비빔밥으로 먹으려면 롯데마트 푸드코너에서 판매하는 꼬막비빔밥도 비교의 대상이나 그건 간장베이스 이건 초장 베이스로 약간 비교군이니 초장이 맞다면 이것을 추천. 

다만, 간이 약하니 먹어보고 집에 초장이 있다면 추가해도 좋음. 참기름만 넣어도 맛이 향상됨.

20%이상 할인하면 구매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