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덕질

[4탄] 프로미스나인 메인보컬 박지원 노래 영상

by 친절한껍데기 2018. 8. 17.
프로미스나인에 입덕하고 싶은데 바쁘시다구요?
제가 먼저보고 영양만점 영상만 공유해드립니다! 이젠 편하게 입덕하세요!

대신골라드립니다! [4탄]

프로미스나인



메건이 지원이의 노래영상입니다.
역시 우리 자랑스러운 메인보컬이네요. 뿌듯!


이번영상은 바빠도 첨부터 끝까지 모두 다 보는걸로!






계속해서 그녀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하기 영상도 시청해주세요.

이미지 메이킹 실패 
ㅋㅋ 그래.. 그건 너에겐 너무 어려운 컨셉이었어.... 비글미가 딱이야 ㅎ




사투리는 사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대신 골라드립니다 프로젝트"란?


프로미스나인에 입덕하고 싶은데, 어디부터 시작해야하는지 모르신다구요?

유튜브, V앱 등등 볼 영상이 너무 많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제가 먼저 다 보고 골라드립니다! 편하게 입덕하세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 입덕 프로젝트

대신골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