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덕질

시다미라이 동거중?

by 친절한껍데기 2009. 10. 28.
시다마리아 동거

시다미라이, 남자와동거사실폭로당해

   예능인정보와 예능인의폭로를 주로하는 잡지, 주간지 프라이데의 10월 28일자에, 시다미라이와
남자의 투샷사진이 게제되어있는것이 확인되었다. 그 정보에 의하면 훼미리레스토랑에 둘이
들어간후, 가게에서 나오길 기다린 후 촬영된 급히찍힌 사진이기에 (이 부분 좀 짤린듯)
그 후 몰래 미행을 계속하고 있던 파파라치는 둘이서 카나가와에 있는 시다미라이의 집과 가깝다고 생각되는(시다미라이의 집에서 가까운 장소)곳에 둘이서 들어가려 망설이고 있었다고 한다.
  시다미라이와 같이 큰 여배우와 확실히,「수입이 보통 셀러리맨의 반평생분」일것이다
그러나 「요시모토의 팔리지않는 연예인의 월수는 수만엔」이라고한다. 격차가 많은 세계라고 할 수 있겠다.
이에 대하여, 인터넷에서는 「K-ON의 예술인은 이 후 시대에 변하지않고 기다리고 있군요」라고 단순히 그 모습에 놀라거나, 「꽤 하는군요」등의 의외로 잘 팔린다는등의 놀란 목소리가 있다.



志田未来、彼氏との同居事実暴露され
 芸能人情報や芸能人の暴露などにこころを掛けてる雑誌、週刊誌フライデーの10月28日に、志田未来と
彼氏とのツーショットが掲載されていることがあきらかになった。それによると、ファミリレストランに二
人で入り寛いだ後、店から出て来るのを待って撮られた荒い写真なので
その後こっそり尾行を続けていたパパラチは二人で神奈川県にある志田未来の家におぼしきところ(志田さんの実家から近距離の所)
に二人で入るとこまっでばっちりととられていたという。
 志田未来などの大物女優はまさに、「月収で普通のサラリーマンの半生分を稼いでしまう」ようだ。
しかし、「吉本の売れない芸人の月収は数万という」ということで、世の中以上に格差の激しい世界だと言える。
 これに対し、ネットでは「K-ONの芸能人はこのご時世でも変わらずもらってるんですね」と単純にその額に驚いたり、「もけっこうもらってるんですね」などと意外な売れっ子ぶりに驚く声がある。


간만에 해보는 일어해석이라.. 좀 그렇지만.. 대충 그렇고 그런 내용입니다..



미라이... 이대로만 자라주길 바랬는데.. 어떻게..이럴 수 있니..  아직 미성년자인데..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