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뉴스

목소리 높인 한국당 "문재인, 차라리 아무것도 하지 마라"

by 친절한껍데기 2018. 8. 22.

텍스트마이닝으로 기사의 중점 포인트와 댓글의 분위기를 요약해서 제공해드립니다.

기사 원문 링크






[본문 텍스트마이닝]


#정부 #정책 #의원 #라며 #문재인 #한국 #국회 #결산 #김성태 #대책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핵심 한 문장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 "대통력도 직 걸어라"라는 발언을 하는 등, 자유한국당이 연일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 폐기를 요구하고 있다. 2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원내대책회의에서도, 한국당 의원들은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을 공격하였다. 추후 정부,여당에서는 '결산 국회' 정국이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댓글 텍스트마이닝]


#한당 #국민 #나라 #한국 #문재인 #경제 #성태 #정권 #정부 #대통령


텍스트마이닝으로 뽑은 댓글 분위기

"자유한국당 너희들이야말로 제발 입좀 다물고 있어라 박근혜 탄핵당하고 나라를 개판으로 만들고 반성도 할 줄 모르는 너희 부폐 꼰대당이 아직도 문재인정부 깎아내릴 생각만 하는구나 김성태 이거 뭐? 대통령직을 걸라고 당신이나 국회의원직 걸고 나대라 쫓아버리게 문재인대통령이 지금은 부족한 면이 있다해도 시간은 많다 그리고 너희들 하는짓보다 훨씬 낫다 제발 제대로 견제하고 비판해라"


"민주당 문재인정부의 언론통제력은 진짜 갑이다. 한국당이니 보수한테 맨날 언론통제한다느니 댓글로 선동한다느니 뭐라해대지. 정작 보면 인터넷댓글이고 언론은 다 진보, 민주당 니들편이었다. 지금도 봐라. 댓글들봐 다 니들편이지. 현실은 국민들은 지금 문재인 욕하고 있는데 . 나라 경제 말아먹었다고. 이게 현실의소리인데. 인터넷댓글은 딴세상이구나."